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문의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대답 아주 잘봤습니다
작성자 김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3-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지금 로그인한 아이디나 이름으로 주문내역이 확인이 안된다고 대답하셨던데 그런데 오후 2시가 넘어서 저에게 연락을 하셨는지 그쪽이 말한데로라면 주문내역이 없으니 당연히 제게 따로 연락을 하실 이유가 없을텐데 그리고 당연히 주문내역이 없으니 품절안내도 말이 안되지 않나요 소비자 가지고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겁니까 그리고 한국소비자원에 신고한다니까 이제 와서야 반지가 품절이다 완전히 저를 가지고 노는걸로만 보입니다 만약 품절이라면 최소 25일에는 문자나 카톡을 보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23일에 주문했는데 이제와서 품절이라 못보냈다 진짜 말이라고 하신건지 상당히 불쾌하네요 분명히 그쪽에서 주문이 들어가면 품명이랑 주문자의 연락처가 나올건데 품절됐으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거기다 제가 글 남긴 삼일절에 제가 주문한 반지가 버젓이 사이트에서 판매중이던데 그건 또 어떻게 설명하실겁니까 무엇보다 제일 화나는건 주문내역에 제품이 품절됐으면 최소한 지난주 월요일 늦어도 화요일에는 주문자의 핸드폰으로 문자나 카톡을 보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1주일이 지난 오늘에서야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한다니까 전화하는 건 무슨 경우죠 지금 그쪽 스마트보이에서 2월 23일 18시 45분에 보낸 구매내역 안내메일이랑 소액결제 안내메일 첨부해서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할거니까 그렇게 아시면 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4116 비밀글 스마트보이에 문의합니다. NEW 추민**** 2024-05-07 4
104117    답변 비밀글 문의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NEW SMARTBOY 2024-05-08 0
104108 비밀글 스마트보이에 문의합니다. 소망**** 2024-05-04 3
104114    답변 비밀글 문의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NEW SMARTBOY 2024-05-07 1
104084 비밀글 스마트보이에 문의합니다. 이민**** 2024-04-27 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